[탑블레이드] 드래곤 V2 리뷰

2018. 7. 6. 18:42탑블레이드/V시리즈

탑블레이드 드래곤 V2의 설명 입니다.

드래곤 V2 미개봉 손오공 판은  아직도 구할수가 있습니다.

동대문 완구거리에 있는 탑블레이드 취급하는 유명한 완구점이 하나 있죠

가격은 한개에 7만5천원 정도 ㅋㅋ 예전엔 비싸다고 느꼇는데

이제는 뭐 그럭저럭 한 수준 ?

저는 일옥에서 중고로 배송비 포함 5만원 좀 안되게 구매 한거 같네요.

V2로 들어오면서 

V시리즈는 마그넷 코어가 들어 있던 방면 V2엔 없어졌습니다.

따로 구해서 장착 시켜야 합니다. 또

블레이드 베이스 이름에 커스터 마이즈 라는 이름이 붙으면서

 블레이드 베이스에 낄수 있는 서포트 파츠 들이 생겼습니다.

이러면서 더 자신만의 팽이를 개조를 통해 만들수 있습니다.


드래곤의 서포트 파츠는

첫번째 사진 5번 설명을 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어택링 - 스파이크 드래곤

공격력이 한층 보강된 4개의 공격 포인트가 적에게 일격을 가한다.

아마 드래곤 시리즈 중에 제일 멋있는 어택링이 아닐까 하네요.

드래곤 V2의 마그넷 축 입니다.

드래곤 F때랑 같이 플라스틱 이지만

안에는 마그넷이 들어있습니다.

마그넷 웨이트 디스크

볼틱 에이프 때랑 마찬가지로

마그넷 스타디움에서만 사용 가능 하며

일반적인 스타디움에서 대결했다간

겉에 검은색 부분이 부서지니

꼭 마그넷 스타디움 에서만 돌려야 합니다.

(볼틱 에이프의 마그넷 웨이트 디스크가 부서졌습니다 ㅜ)

NEO SG 코어와 서포츠 파츠 등을 

블레이드 베이스에 끼운 모습 입니다.

마그넷 웨이트 디스크 끼워 주고

어택링을 끼우면 완성 입니다!

나온지 15년이 되었지만

상태 하나는 깔끔해서 좋네요

드래곤 V2 뒷모습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