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블레이드] 울버그 4 RC 리뷰~

2018. 5. 15. 17:24탑블레이드/탑블레이드 RC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할 팽이는

G블레이드 R/C울버그4(45MHz) 입니다!

미개봉을 구해서 기분이 좋았지만

비싸게 삿습니다.. 비싸게.....

색바랜 박스

세월의 흔적을 보여주네요

가격표는 35000원 이지만

웃돈에 구했습니다..

크흑

45헤르츠 네요

탑블레이드 RC 팽이들은

제가 알기론 

7개 있는걸로 압니다

드래곤V2 RC (한국X일본O)

드랜져V2 RC (한국X일본O)

드래이거V2 RC (한국X일본O)

드래셀V2 RC (한국X일본O)

가이아드래곤 V RC (한국X일본O)

드래곤G RC (한국정발)

울버그 4 RC(한국정발)

이 모든게 각기 다른 주파수로 나왔습니다.

왜냐면 같은 주파수끼린 팽이를 못돌립니다.

한국은 두개의 RC베이만 출시 되었습니다.

내용물


설명서

울버그4 RC 

이스티커는 스티커 가 아니라 

비닐 입니다..

2003년제품 치곤

너무 깨끗해서 기분 좋았어요 ㅎㅎ

스티커

나중에 붙이기로~

슈터

슈터 그립 쪽에 

뚜겅을 열고 건전지를 넣습니다.

그래야 슈터겸 팽이 충전기가 됩니다.

울버그 4 RC

펄들어 간게 색감이 아주 이쁘고 간지 나요

팽이에는 수소니켈전지가 들어 있습니다.

그래서 팽이를 충전시키고 돌리고 를 반복 해야 하는데

용량이 110 입니다 ㅋㅋ

용량은 작지만 팽이 이기 때문에 상관 없습니다.

그치만 니켈수소전지는 안쓰면 안쓰는대로 용량이 또 줄어 버리기 때문에

XX같은 배터리 입니다.

여기 들어가는 배터리는

한국에 팔지도 않습니다

짜증납니다...

뒷모습


슈터에 건전지를 넣고 팽이를 충전 하는 모습

+
+
+
+
+
+
작동 영상

1.

당겼을때

당겼을때는 회전 하는게 눈에 보이죠?



2.


위로 올렸을때는 역회전 

3.

조종 하다가 손가락을 떼면 이렇게 정지가 됩니다.

(반응속도가 그렇게 빠르진 않습니다.)



이렇게 총 3가지의 패턴(회전,역회전,정지)

으로 조종이 가능 합니다.

이렇게 몇분 놀면 꺼집니다

다시 충전 해야 합니다.

귀찮긴 해도 정말 재밌습니다 ㅎㅎㅎ

나중엔 RC베이들끼리 대전도 붙여 봐야 겠네요


그럼 리뷰 끝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