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블레이드] 드래이거v리뷰

2018. 4. 27. 16:54탑블레이드/V시리즈


올드토x 라는 곳에서 27000원에

드래이거v,드랜져v드래셀v를 팔길래 사봤다.

흙이 많이 묻어 있을거라 했다.


상자 상태

어디 무너진 문방구에서 주워온건가..

어택링 (소닉 타이거)(★만점)

공격력 ★반

방어력★반

지구력★반

웨이트 디스크 (텐 밸런스)(만점)

공격력 ★

방어력

지구력

스핀기어 (NEO 라이트 스핀 기어)(★만점)

마그넷 버전

블레이드 베이스 (SG 메탈 플랫 베이스)(★만점)

공격력 ★반

방어력★반

지구력★반

마그넷파워


밸런스 형 이라니까 고르게 분포된듯

스티커와 설명서는 뭔가

물에 젖었다가 말른듯 보였고

내가 커터칼로 일일히 피다가 스티커는 사망했다ㅋ

사진에 보면

드래이거V 기능은 필살 발칸 어택이 있다. 마그넷을

사진에 보이는거 처럼 세팅 하면 팽이가 지그재그로 공격 한다는데

실제로 마그넷 스타디움에서 돌리니 처음엔 지그재그로 돌다가

(사진참고)


나중에는 가운데 에서만 돌았다.

1분 30초 동안 돌았다.

(영상은 여기루 ↘↘)

2018/04/27 - [탑블레이드 리뷰/탑블레이드 영상] - [탑블레이드] 드래이거v조립,구동영상


그래도 설명서 피니까 기분은 좋았다

흙이 많이 묻어있었다.

예상했으니 닦으러 고고


칫솔과  물티슈로 박박 다 닦았다.

완성!!!!!!!

스티커가 아쉽다...





완성된 드래이 거 v 의 모습 

첫 조립이라 거의 한 시간 걸린 듯 ㅋㅋㅋ

사기전 엔 팽이가 내 손안에 가득 찰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이 작았다.

그만큼 내가 많이 컸나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