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블레이드] 드래셀v 리뷰

2018. 4. 27. 21:35탑블레이드/V시리즈


드래셀v 2002년산..



어택링( 텐 스파이크) 만점

공격력 

방어력 

지구력 

웨이트 디스크 (텐 밸런스)

공격력

방어력

지구력

스핀기어 (NEO 라이트 스핀 기어)

마그넷 버전 

블레이드 베이스 (바이퍼  메탈볼 베이스)

공격력

방어력★반

지구력★반

방어형 이라 방어와 지구력이 좋네요

스텟 나쁘지 않은듯!


박스 상태는 괜춘

박스 내용물

팜플렛 인가

여기 잇는 팽이들 다 리뷰 할수 잇으면 좋겟네요

지금 미조립 구하려면 진짜 비싸요..ㅠㅠ

스티커 상태는 아주 좋은데

진짜 저 노란 동그라미

개 조그매서 붙이는데 애 먹었습니다.

드래셀V의 기능으로는

가변 메탈볼을 장착해서 고속 회전시는 블레이드 베이스의

메탈볼 두개가 외축으로 이동하여 회전속도를 향상 시키고

저속 회전시에는 메탈 볼들이 중심으로 모여 

자력의 힘으로 회전력과 지구력을 높여 준다고 써있네요.

또 다른 기능 으로는 필살의 바이퍼월이 있네요

(모두 마그넷 스타디움 에서만 적용 됩니다.)

조립서

흙투성이 세척하러 갑시다...


너무 빡세요 세척하기 ㅠㅠ

완성품!!


뿌듯 ㅎㅎ

조만간 조립,구동영상

2018/05/02 - [탑블레이드 리뷰/탑블레이드 영상] - [탑블레이드] 드래셀v 조립,구동영상


시간은 총 42초 돌아요 ㅠㅠ v시리즈 중에서는 드래셀v가 지구력이 제일 안좋음..


이 영상은 드래이거V VS 드래셀V 영상인데 그냥 한번 찍어 봤어요 ㅎㅎ

더블클릭 하면 전체 화면 됩니다.